다이어트 음료 추천: 자허블 자몽허니블랙티, 콤부차로 대만족했던 솔직 후기
콤부차
어느 날 문득 거울을 보게 되었어요. 살도 많이 찌고, 얼굴도 붓고 핼쑥해진 모습에 스스로에게 실망감이 밀려오더라고요.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처음에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열심히 노력했지만, 생각만큼 체중 감량이 쉽지 않더라고요. 무엇보다 식욕을 참기가 너무 힘들었고, 운동도 꾸준히 하기가 어렵죠. 설상가상으로 배변 활동에도 문제가 생기면서 장 트러블에 대한 고민도 생기게 되더군요. 그러던 중, 직장 동료를 통해 우연히 콤부차라는 다이어트 음료를 알게 되었어요.
콤부차의 매력
콤부차는 홍차나 녹차 같은 차를 발효시켜 만든 음료인데요. 차를 우려낸 물에 유익균과 효모를 넣고 발효시키면 톡 쏘는 탄산이 만들어져 청량감 있는 맛을 낼 수 있답니다. 콤부차는 칼로리도 낮고 유산균이 풍부해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해요.
*위의 내용은 제품과 관계없는 원료에 대한 설명입니다.
실제 경험담
저 역시 콤부차에 대한 여러 정보를 찾아보고 관심이 생겨서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들을 신중히 비교한 끝에 이너랩 리프레쉬 콤부차 자몽허니맛으로 고르게 되었어요. 상큼한 자몽 맛에 꿀의 달콤함까지 더해져 있어서 너무 맛있을 것만 같았거든요!
- 톡 쏘는 탄산에 자몽의 상큼함과 국내산 꿀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져 마치 카페에서 마시는 음료 같은 기분
- 지방 0g, 콜레스테롤 0mg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
- 자몽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당과 칼로리를 낮춰 1포에 15kcal
- 영국산 비타민C 1일 섭취량 100% 포함
- 19종의 유산균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포함
게다가 물에 잘 녹는 분말 스틱 형태라 여름철 시원한 음료로도 그만이에요. 요즘같이 더워지기 시작한 날엔 시원한 얼음 물에 타서 마시면 무더위를 날려버릴 만큼 청량하거든요!
다양한 활용법
저는 운동 후 헬스장에서 바로 물에 타서 마시기도 하고, 점심시간에 간단한 샐러드와 함께 콤부차를 곁들이기도 해요. 식단을 하다 보면 입이 심심할 때가 많잖아요. 그럴 때마다 자몽허니블랙티 자허블 맛이 나는 콤부차 한 잔이면 어찌나 든든한지 몰라요.
가끔은 블렌더에 얼음을 갈아 콤부차를 섞어 시원한 슬러시로 만들어 마시기도 합니다. 출근길에도 콤부차 스틱을 하나씩 챙겨 다니면 목이 마르거나 입이 심심할 때 물에 타서 마시면 간편하고 상큼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답니다.
콤부차는 생각보다 활용 범위가 넓어요. 저는 요즘 물이나 탄산수에도 자주 섞어 마시지만, 그릭요거트에 섞어서도 먹어요. 요거트의 부드러운 식감과 콤부차의 산뜻한 맛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리고 콤부차는 차갑게 마셔도 좋지만, 따뜻하게 데워서 마셔도 별미예요. 마치 따뜻한 과일차를 마시는 기분이랄까요?
추천 이유
다이어트 중이라고 해서 맛없는 것만 먹을 순 없잖아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상큼하고 맛있는 음료를 찾고 계신 분들께 이너랩 리프레쉬 콤부차 자몽허니맛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니까요. 만약, 다이어트 중인데 탄산음료를 포기할 수 없는 분이거나,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수분 보충하고 싶은 분,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고 싶은 분들이라면 리프레쉬 콤부차 자몽허니맛을 분명 만족하며 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